본문 바로가기

성남시

게시물 내용 상세보기
제목 ‘성남시민 건강박람회’ 15일 율동공원서 개최
작성자 박계현
등록일 2017-10-12
조회수 190
주관부서 수정구보건소
작성부서 공보관
첨부파일

 ‘성남시민 건강박람회’ 15일 율동공원서 개최

 

 


  ‘제12회 성남시민 건강박람회’가 오는 10월 15일 오전 11시~오후 5시 30분 분당구 율동공원 만남의 광장 특설무대와 주변에서 개최된다.
 
성남시민 건강박람회 공동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성남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17곳의 병원, 의료 관련 기관, 의약 단체가 참여해 시민의 건강을 체크해 주는 행사로 마련된다.

이날 박람회장을 오면 20개 체험 부스에서 어깨관절, 골다공증, 소아 알레르기, 체지방, 구강, 금연, 한방, 치매, 복약 등 분야별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문 인력과 의료진이 시민에게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분당차병원, 분당제생병원, 성남중앙병원, 정병원, 보바스기념병원, 성남시의사회, 한의사회, 치과의사회, 약사회, 간호사회, 국민건강보험공단 성남남부·북부지사, 을지대학교, 한국방역협회 성남시지부 등이 해당한다.

시민 건강 걷기 대회도 열려 1000여 명이 율동공원 호수 주변 1.8㎞ 구간을 돈다.

이날 오후 3~5시 율동공원 특설무대에는 문화행사가 마련된다.

개그맨 손헌수 씨의 사회로 가수 조정민의 ‘슈퍼맨’ ‘살랑살랑’ 등 트로트 공연, 제니유의 전자 바이올린 연주, 건강 상식 퀴즈 대회,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정금숙 수정구보건소 건강증진팀장은 “시민들의 여가는 물론 건강증진의 활력을 도모하는 박람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성남시민 건강박람회’ 15일 율동공원서 개최

 

 

 


문의: 수정구보건소 건강증진팀 729-3852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

성남시청이 창작한 ' ‘성남시민 건강박람회’ 15일 율동공원서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다음글
다음글 “어르신들 11월 15일까지 독감예방 무료 접종받으세요”
이전글 성남문화예술제 11월 4일까지 열려

댓글 달기

담당부서 : 공보관 > 공보팀 문의 : 031-729-2085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의견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