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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

  • 성남시 소비자정보센터 운영

    • 여러분의 피해 상담을 해 드립니다.
      • 각종 물품 구입 및 계약 등 다양한 분야의 피해로 분쟁 · 불만을 상담하시면 전문상담원이 해결책을 찾아 드립니다.
        예) 방문판매, 부동산임대차, 이삿짐센터, 사고세탁물 등 다양한 제품의 하자에 따른 피해
    • 상담원 : 1일 2명
      • - (사)성남소비자시민모임 : 031-756-9898 (수정구 신흥동)
      • - 성남여자기독청년회(성남YWCA) : 031-709-9855 (분당구 이매동)
  • 소비자정보센터 이용방법

    • 이용시간 : 월요일 ~ 금요일(주5일)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상담방법 : 방문상담(시청사 서관1층 출입구 좌편) ⁄ 전화상담(031-729-2598), 팩스(031-729-2599)
      시민 여러분이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 처리방법 : 해당 사업자에게 피해내용 통보 후 합의를 통한 교환·환불·시정·권고 조치
  • 소비자상담 기관

담당부서 : 재정경제국 > 지역경제과 > 지역경제팀 문의 : 031-729-25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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