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남시

성남시 민원행정 중기발전계획
  1. 1. 민원 제도개선 및 행정서비스 강화로 선진행정 구현
  2. 2. 신속․정확․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 만족도 향상
  • 민원제도 개선 및 민원행정 서비스 강화
    • 시민생활과 밀접한 민원제도 진단 및 개선
    • 시민 편의를 위한 민원서비스 확대
    • 고충민원해결 및 민원서비스종합관리
  • 신속·정확한 민원서비스 제공 및 역량강화
    • 민원사무처리기간단축및구비서류감축
    • 민 원 사 무 처 리 관 리 강 화
    • 민 원 담 당 공 무 원 서 비 스 역 량 강 화
  • 민원 1회 방문 처리제 운영을 통한 행정 효율성 증대
    • 민원 1 회방문처리제 상담창구 설치
    • 민원후견인제 운영 활성화
    • 실 무 종 합 심 의 회 의 효 율 적 운 영
    • 민 원 조 정 위 원 회 기 능 강 화
    • 사 전 심 사 청 구 제 운 영 개 선 및 내 실 화
  • 고객이 편리한 민원실운영
    • 고객감동 콜센터 운영
    • 민원실 방문고객을 위한 편의시설 확충
성남시 민원행정 단계별 중기발전계획
  • 성남시 민원행정 중기발전계획

    성남시 민원행정 중기발전계획을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e-Book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e-Book 보기
담당부서 : 행정기획국 > 민원여권과 > 민원팀 문의 : 031-729-2372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의견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