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본 민원상담 코너는 국민 권익 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행정기관 민원서비스로 통합 운영되고 있습니다.
    본 민원 서비스는 성남시청 회원과 연동되지 않으며 공공아이핀 또는 휴대폰 인증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술(인증오류 등) 문의 :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 ☏ 1600-8172
    • 민원상담 문의 : 성남시 콜센터 ☏ 1577-3100
    • 일반 문의 : 성남시 콜센터운영팀 ☏ 031-729-2403

    2017년 11월 23일 18:20분 이전에 접수된 민원은 (구)전자민원열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좌우로 화면을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신청버튼이 보이지 않으시면, 화면을 좌우로 이동해주세요.

    만족도 조사

    문의 : 1577-3100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