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에 대한 개선사항, 일상생활 불편사항 등을 들려주세요.성남시에 바란다.

성남시에 바란다는 시정에 대한 개선사항, 일상생활의 불편사항을 게재하는 곳으로
2017.11.23, 18:20부터 행정효율성 제고를 위해 국민 권익 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되고 있습니다.
민원게재시 기존의 성남시청 회원(또는 비회원인증)과 연동되지 않으며 공공아이핀 또는 휴대폰 인증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017년 11월 23일 18:20분 이전에 접수된 민원은 (구)성남시에 바란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술(인증오류 등) 문의 :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 ☏ 1600-8172
  • 민원상담 문의 : 성남시 콜센터 ☏ 1577-3100
  • 일반 문의 : 성남시 민원팀 ☏ 031-729-2376
  • 관리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민원팀
  • 문의전화 : 031-729-23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