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 성남시 행정서비스헌장

      우리 성남시 공무원은 시민 모두가 우리의 고객임을 깊이 인식하고 시민과 함께 번영하는 참된 지방자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정성과 노력으로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민원을「시민의 입장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시민을 위하는 마음으로, 시민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인을 내가족 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고 항상 밝은 미소와 공손한 태도로 대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민원업무를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행정업무의 처리절차와 기준을 명확하게 정립하고 항시 공개하겠습니다.
      • 우리는 행정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시민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 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행정의 생산성 향상을 통하여 시민의 기대와 요구에 부합하는 품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품질경영체제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아가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행정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각 부서별「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행정기획조정실 > 자치행정과 > 자치행정팀

    문의 : 031-729-2287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