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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남시 소비자정보센터 운영

      • 여러분의 피해 상담을 해 드립니다.
        • 각종 물품 구입 및 계약 등 다양한 분야의 피해로 분쟁 · 불만을 상담하시면 전문상담원이 해결책을 찾아 드립니다.
          예) 방문판매, 부동산임대차, 이삿짐센터, 사고세탁물 등 다양한 제품의 하자에 따른 피해
      • 상담원 : 1일 2명
        • - (사)성남소비자시민모임 : 031-756-9898 (수정구 신흥동)
        • - 성남여자기독청년회(성남YWCA) : 031-709-9855 (분당구 이매동)
    • 소비자정보센터 이용방법

      • 이용시간 : 월요일 ~ 금요일(주5일)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상담방법 : 방문상담(시청사 서관1층 출입구 좌편) ⁄ 전화상담(031-729-2598), 팩스(031-729-2599)
        시민 여러분이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 처리방법 : 해당 사업자에게 피해내용 통보 후 합의를 통한 교환·환불·시정·권고 조치
    • 소비자상담 기관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재정경제국 > 지역경제과 > 지역경제팀

    문의 : 031-729-2574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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