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정보공개 운영현황입니다.
    20건 [ 1 / 2 페이지 ]
    선택

    좌우로 화면을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목록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내용 정보를 포함하는 정보공개운영현황 게시물 목록입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부서 파일
    20 2024년 3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10-0219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
    19 2024년 2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07-0222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
    18 2024년 1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04-0221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
    17 2023년 4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01-0324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
    16 2023년 3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10-1219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
    15 2023년 2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07-0499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
    14 2023년 1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04-1127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
    13 2022년 4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01-0431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
    12 2022년 3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2-10-1129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
    11 2022년 2분기 정보공개 운영 현황 2022-07-1444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
    검색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행정기획조정실 > 총무과 > 기록정보팀

    문의 : 031-729-2212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