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8건 [ 1 / 1 페이지 ]
    선택

    좌우로 화면을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영상황공표 게시글 목록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내용 정보를 포함하는 시민고충처리위원회_운영상황공표 게시물 목록입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부서 파일
    8 2023년 성남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공표 2024-03-2948 감사관 첨부파일 있음
    7 2022년 성남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공표 2023-02-27435 감사관 첨부파일 있음
    6 2021년 성남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공표 2022-02-28190 감사관 첨부파일 있음
    5 2020년 성남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공표 2021-02-24197 감사관 첨부파일 있음
    4 2019년 성남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공표 2020-02-28224 감사관 첨부파일 있음
    3 2018년 성남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공표 2019-05-30259 감사관 첨부파일 있음
    2 2017년도 성남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공표 2018-02-27309 감사관 첨부파일 있음
    1 2016년도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공표 2017-02-28369 감사관 첨부파일 있음

    1

    검색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감사관 > 조사2팀

    문의 : 031-729-2145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