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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남시 지방세 납세자보호관 업무추진 실적

      2024년도 지방세 납세자보호관 업무추진실적을「지방세 기본법시행령」제51조의2 제4항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개 합니다.

      • 총괄

        (단위: 건, %, 천원)

        업무처리 현황
        구분 처리건수 인용
        (승인)률
        감세액
        인용(승인) 인용(승인)불가
        총계 50 6,000
        고충민원 3 1 2 33 6,000
        권리보호 요청 1 - 1 0
        세무조사 기간 연장 및 연기 - - - -
        그 밖의 권리보호 업무 46 45 11) 98
        편의시책 -
        세무상담 205

        1)승인 불가 사유: 「지방세징수법」제27조에 따른 납세담보 미제공 등

      • 고충민원

        (단위: 건, %, 천원)

        업무처리 현황
        구분 처리건수 인용률 감세액
        소계 인용 인용불가
        총계 3 1 2 33 6,000
        부과 - - - - -
        체납 3 1 2 33 6,000
        기타 - - - - -
      • 권리보호 요청

        (단위: 건, %, 천원)

        업무처리 현황
        구분 처리건수 인용률
        소계 인용 인용불가
        총계 1 - 1 0
        조사 - - - -
        일반 1 - 1 0
      • 기타 업무

        (단위: 건, %, 천원)

        업무처리 현황
        세무조사 그 밖의 권리보호 편의시책 세무상담
        연기 기간연장 처리건수 인용률 감세액
        승인 승인불가 승인 승인불가 소계 인용 인용불가
        - - - - 46 45 1 98 - - 205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감사관 > 조사2팀

    문의 : 031-729-2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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